요즘 먹고 있는 것 ㅋㅋ



요즘 먹고 있는 것 ㅋㅋ 맘카페피셜 모유랑 맛이 가장 비슷하다고 해서 이걸로 구매했다 ㅎㅎ

맛은 뭐 ㅋㅋ 처음에는 비린 맛 때문에 먹기 힘들었는데 지금은 적응되서 익숙하게 먹고 있다 ㅋ 맛이 어떻냐면 밀크초콜렛에서 카카오의 쌉쌀한 맛과 초콜릿 고유의 단맛(?)을 뺀 맛이랄까?? 아무튼 초콜릿 먹으면 느껴지는 자잘한맛하고 되게 비슷하다. 그래서 이걸로 초콜릿 만들면 어떤 맛이 날까 몹시 궁금하다 ㅋㅋ

그리고 성욕은 흠.. 생각보다 그렇게 돋우진 않는다ㅎㅎ 처음 먹었을 때 맛이 비려서 충격을 먹어서 그런건가? 먹으면서 막 발기할 줄 알았는데 그러진 않았다ㅎㅎㅎ

지금은 성욕보다는 그냥 맛으로 먹는 중 ㅋㅋ 

댓글

인기 글

모유 자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