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완여자 판타지.. ㅎㅎ











내게는 약간 위험한(?) 로망이 있다. 바로 애완여자 판타지다..ㅎㅎ 난 강아지나 고양이 대신 여자를 기르고 싶다.

노예녀 한 명 구해다가 집에서 애완여자로 키우면서 마구마구 임신 시키고 싶다 ㅎㅎ 

진짜 귀여운 애가 '주인님~ 쓰다듬어 주세요~~♡' 라고 애교부리면 진짜 귀여울 거 같다. 상상만 해도 귀엽네 ㅋㅋㅋ

집에서는 다 벗겨놓고 헐렁한 홑 옷만 입혀두고 ㅎㅎ 목줄 채워두고 평소에는 애완여자로 하다가 ㅎㅎ 성욕이 돋는 날엔 안대 씌워서 바로 섹스! ㅋㅋㅋ

임신시켜서 모유도 나오게 하고 싶다..ㅎㅎ 임신시키고 유축기 달아놔서 매일매일 젖도 짜내야지..!

애완여자 너무 갖고 싶다 ㅎ

댓글

인기 글

모유 자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