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 모유플, 모유물, 모유성애자, 임신플, 남자 // Lactophilia, Erotic Lactation, Male // 라인: Lacta3324 // 댓글은 확인이 어려워요~!!!
오늘의 일기..
공유 링크 만들기
Facebook
X
Pinterest
이메일
기타 앱
어제 어떤 여자한테 라인으로 연락이 왔다. 내가 운영하는 블로그를 보고 연락을 준 것이다. 덕분에 나는 기분이 너무 좋았지만, 그 기쁨은 오래가지 않았다. 오늘 아침에 보니 아이디를 삭제하고 대화방에서 나간 것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내가 피드백을 잘못한 것이었을까? 가슴도 크고 모양도 예뻐서 너무 마음에 들었었는데, 정말 아쉽게 됐다. 다시 만나고픈 인연이다.
요즘 무겁고 부담되는 연인관계보다는, 서로 욕정만 풀어주기에만 최선을 다하는 섹스파트너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다.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만나서 서로 성욕만 해소해주는 그런 계약적 관계 말이다. 아무래도 연인관계를 추구하면 이것저것 신경 쓸 것도 많은데, 섹파 관계면 비교적 신경 쓸 거리가 줄어들지 않을까. 그래서 요즘은 오히려 연인보다 섹스파트너가 더 낫다고 생각한다. 물론 연인관계에 대한 생각도 열려있는 것은 맞긴 한데, 성욕을 해소하기에는 연인보다 섹파가 더 나은 거 같다. 19금 취향에 대해서도 더 진솔하고 당당하게 얘기할 수 있고.
댓글
댓글 쓰기
댓글은 잘 못 봐서 피드백이 어렵습니다, 라인으로 연락주세요~~ㅎㅎ